Quantcast

[현장] 에이티즈(ATEEZ) 김홍중, 정규 앨범에 대한 자신감 내비쳐…"강렬했던 모습의 종결"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16: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에이티즈(ATEEZ) 김홍중이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에이티즈(ATEEZ)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 첫 번째 정규 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 'WONDERLAND(원더랜드)'는 에이티즈가 여태까지 보여준 장르들의 완결판으로, 트레져 시리즈 여정 속 울려 퍼지는 '에이티즈표 행진곡'이다.

에이티즈(ATEEZ) 김홍중 / 서울, 정송이 기자
에이티즈(ATEEZ) 김홍중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김홍중은 "정규앨범을 꽤 오래 준비했다. 쇼케이스를 한다고 해서 긴장을 하기도 했다"며 "좋은 무대 보여드릴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지금까지 에피소드 1,2,3를 하면서 달려왔던 여정을 돌아보면서 각자의 트레져를 돌아보면서 시작을 향해서 행진하는 앨범이다. 에이티즈의 강렬했던 모습에 종결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렬한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고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성화 역시 "이 앨범이 트레져 시리즈 앨범의 끝이라고 말씀드리기 보다는 지금까지 숨가쁘게 돌아와 뒤를 돌아봤을때 시작점이 어딘지를 찾아보는 앨범이다"고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에이티즈의 깊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안개', 뭄바톤 스타일의 'WIN(윈)', 멤버들의 리액션이 돋보일 'If Without You(이프 윗아웃 유)',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은 '친구(THANK U)', 리더 김홍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Sunrise(선라이즈)' 등 총 11개의 트랙이 담겼다.

한편, 에이티즈는 8일 오후 6시 'WONDERLAND(원더랜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