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정혜성, 완벽한 몸매 자랑…‘8등신 비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인 정혜성이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정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리마마트! 저는2화 부터 나와요! 금요일밤 11시 티비엔"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혜성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올블랙 패션에 화이트 하이힐을 매치하며 성숙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정혜성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기도 했다.

정혜성 인스타그램
정혜성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타일 너무 좋아요",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예쁘십니다", "사랑해요", "사진 고마워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29세인 정혜성은 지난 2009년부터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정혜성은 '오만과 편견', '리멤버-아들의 전쟁',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출연과 드라마 '김과장'에서 홍가은으로 활약하며 본격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한 정혜성은 이후 각종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정혜성은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대리 조미란 역으로 활약 중이다. 정혜성은 권영구(박호산 분) 픽으로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파견된 인물이자 뛰어난 능력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정혜성이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시작한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어떤 이야기를 담아내며 주목 받게 될지 기대된다.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에는 김병철, 이동휘, 정민석, 강홍석, 김호영, 이순재 등이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