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책 읽어드립니다’ 문가영, 우도환-김민재와 무슨 관계?…‘집안-부모님 등 관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08 14: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책 읽어드립니다'에 출연 중인 배우 문가영이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과거 문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7"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교복을 입고 깜찍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문가영은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우도환, 김민재와 뛰어난 케미를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사랑해요", "너무 귀여워", "진짜 잘 어울려요", "예쁘다", "여신임" 등 뜨거운 반응이 섞인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24세인 문가영의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과라고 알려져 있다. 문가영은 과거 '문제적 남자' 등에 출연해 뇌섹녀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당시 문가영은 남다른 집안 환경에 대해 언급했다. 문가영의 아버지는 물리학자, 어머니는 챔발로 연주자인 음악가다. 10살까지 독일에서 자랐던 문가영은 피아노와 플루트, 바이올린, 발레 등을 배운 것으로 알려졌다. 

문가영은 영어와 독일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또한 그는 스스로를 페미니스트라고 밝히기도 해 관심을 받았었다.

문가영은 배우 데뷔 이후 '명불허전',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위대한 유혹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예능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