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日 커버 앨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ACA 수상…'대세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일본에서 첫 커버 앨범을 발표하고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오리콘 측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발매된 김재중의 일본 커버 앨범 'Love Covers'가 10/7 오리콘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통했다. 이 앨범은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김재중 커버 앨범 'Love Covers' / First JB music
김재중 커버 앨범 'Love Covers' / First JB music

이번 앨범은 김재중이 일본에서 처음으로 발매한 커버 앨범으로 오자키 유타카의 'Forget-me-not'을 비롯해 타마키 코지의 '미래 예상도 Ⅱ(DREAMS COME TRUE)', 우타다 히카루의 'First Love' 등이 수록돼 있다. 더불어 스키마 스위치, 하마다 마사토시와 마키하라 노리 유키 등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가수들의 곡까지 총 7을 김재중만의 감성으로 느낄 수 있다.

앞서 이 앨범은 오리콘 차트 데일리 랭킹에서도 1위를 거머쥐었으며 발매 직후 아이튠즈 27개국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김재중은 한국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열린 제 1회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sia Contents Awards)'에 참석해 ‘Excellence Award(엑설런스 어워드)’를 수상한 것.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와 아시아필름마켓이 처음으로 신설한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이하 ACA)'는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 드라마를 대상으로 시상을 하는 자리. 지난 5년간 선보인 TV 드라마 중 각국을 대표하는 작품과 아시아 스타들이 후보자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다.

배우로서의 활약 등 무대 위에서도 전방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김재중은 이번 ‘ACA’역시 그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Excellence Award(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에 김재중은 “아시아콘텐츠 어워즈의 첫 시작에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영광이다. 아시아에 훌륭한 작품과 감독님, 배우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고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 부산국제영화제의 건승을 기원한다. 감사하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렇듯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재중은 SBS플러스 새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