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 윤산하-AB6IX 이대휘, ‘빵빵즈’ 병아리들의 우정…진행부터 웹드라마까지 똑닮은 행보에 눈길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08 13: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가 AB6IX 이대휘의 새 앨범 응원에 나섰다.

지난 7일 윤산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 대휘 파이팅~ #AB6IX #BLIND_FOR_LOVE #ASTRO #이대휘 #윤산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산하는 이대휘와 브이를 그리며 셀카찍기에 나섰다. 또한 윤산하는 AB6IX의 신곡 ‘Blind for love’ 스트리밍 중인 인증샷을 올려 그를 응원했다.

윤산하-이대휘 / 윤산하 인스타그램
윤산하-이대휘 / 윤산하 인스타그램
윤산하-이대휘 / 윤산하 인스타그램
윤산하-이대휘 / 윤산하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우리 따나(산하) 의리남” “헉 둘 다 최고” “친구끼리 보기 좋아~”라며 이들의 우정을 반겼다.

두 사람 모두 올해 나이 스무살의 동갑내기 친구다. 또한 골든차일드의 최보민과도 친밀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지며 ‘빵빵즈’로 불리고 있다.

아스트로(ASTRO) 소속의 윤산하는 2016년 데뷔해 지난 1월 ‘ALL NIGHT’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킹됐을뿐만 아니라,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AOA의 찬미와 웹드라마 ‘사랑공식11M’에 주연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대휘는 지난 7일 발매된 AB6IX의 새로운 앨범 ‘6IXENSE’로 컴백했다. 또한 이대휘 역시 웹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 주연으로 발탁돼 지난 8월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진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