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 정은지, ‘가요광장’ DJ 데뷔 100일 자축 “100일이라니…풋풋함”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08 13: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진행하고 있는 '정은지의 가요광장' DJ 데뷔 100일을 자축했다.

8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일이라니..이런 풋풋함이라니 #가요광장 89.1mhz"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정은지는 민낯에 가까운 얼굴이지만 잡티 하나 없는 수수한 외모가 팬들의 이목을 끈다.

또한 정은지는 KBS 출입증을 목에 걸고 있다. 

정은지 인스타그램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믕디 100일 축하해요 백일에서백년 까지하는 장수하는 라디오로 남아있기를", "믕DJ 100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 "안방마님 다됐네믕 보이는 라디오 보고 있는데 너무 잘하더라믕 진행 매끄럽고 항상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아프지 말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은지는 최근 유튜브 채널 개설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의 슬기로운 믕지생활'이라는 제목으로 개인 채널을 연 정은지는 유튜브로서 진솔하게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지난 5월 개설한 후 다양한 동영상을 올리며 현재 5만 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확보했다.

정은지는 현재 에이핑크 멤버들 가운데 가장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전에도 연기자와 솔로가수를 병행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했지만, 지금은 활동 보폭을 더 넓혀 가고 있다.

정은지는 현재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