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기안84, 다이어트 후 날렵한 턱선 뽐내며 수요웹툰 ‘복학왕’ 마감…“새벽 1시 퇴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08 12: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인 기안84가 수요웹툰 ‘복학왕’ 마감 후 일상을 전했다. 

지난 6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감 마감 마감. 새벽1시 퇴근. 벌써 가을냄새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이어트 후 한층 날렵해진 턱선으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안84의 열일 근황에 김충재는 “화이팅입니당”라고 응원을 전했고, 누리꾼들은 “고생 많으셨어요”, “1시 마감이라니 감기 조심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가 된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다. 이후 연재한 ‘패션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기안84는 우기명의 대학 이야기를 다룬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을 연재 중이다. 

기안84 인스타그램

남다른 예능감을 보유한 기안84는 다양한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나 혼자 산다’의 터줏대감으로 활약 중이다. 특히 헨리-성훈-이시언과 함께 얼간이즈로 불리면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던지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기안84는 어린시절 다녔던 초등학교를 찾아 6년동안 미술을 가르쳐준 선생님의 사은회에 가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안84의 활약이 돋보이는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