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성국-김완선-조하나-권민중-박선영, ‘불청’ 우정 ing…강수지 콘서트 인증샷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08 12: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최성국이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달 27일 최성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수지 누나 콘서트 첫 공연 다녀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성국은 포토존에서 ‘불타는 청춘’ 멤버인 조하나, 박선영, 김완선, 권민중, 강수지와 함께 한 모습이다. 특히 이들은 중년의 나이임에도 여전한 동안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의리짱 성국님 불청은 사랑입니다” “보기 좋네요” “고기도 쏘시고 역시 멋지시네요” “얼굴이 갈수록 멋져 지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성국 인스타그램
최성국 인스타그램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인 최성국은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했다. 그는 ‘대박가족’ ‘압구정 종갓집’ 등 각종 코미디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예능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특히 이연수와 미국 부부로 불리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우울증과 같은 깊은 고민도 함께 나누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를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