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 1994' 조윤진 役 민도희, 여전한 귀요미 비주얼…려운과 다정한 투 샷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08 1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최근 '응답하라 1994'가 XtvN에서 재방송 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주연 배우 민도희의 근황에 이목이 모였다.

지난달 16일 민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고싶을 거야 친구들ㅠㅠ 다미x성현x하림 뽀에버다 #조만간집합이야너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도희화 려운이 담겼다. 민도희는 옅은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려운은 그런 민도희를 빤히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현실 절친 케미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민도희-려운 / 민도희 인스타그램
민도희-려운 / 민도희 인스타그램

민도희와 려운은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인서울'에서 호흡을 맞춘 뒤 절친한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 너무 좋아요", "인서울 재미있게 봤습니다", "이 케미 뭔가요?", "둘 다 귀염뽀짝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의 사회적 이슈를 담은 드라마다.

민도희는 극 중 전남 여수 출신 조윤진 역을 맡았다. 그는 전형적인 히키코모리에 지독한 서태지 마니아로 분해 맛깔나는 사투리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인서울'에서 엄마 영주(장영남 분)와의 갈등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조건 ‘인서울’ 대학 진학을 꿈꾸는 고3수험생 강다미 역으로 분해 극을 이끌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