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어핏1&1대란’ 2천만원 오퀴즈 출제…정답은 ‘ㄴㅇㅇㅍㄹㅅㄹㅂ’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에어핏1&1대란’ 오퀴즈가 출제된 가운데 정답이 공개 됐다.

8일(금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를 열었다. 이천만원 이벤트에는 애슬레져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등장했다.

오전 9시 출제된 문제는 “신세경이 원픽한 안다르 티셔츠의 이름은?”이다.

OK캐쉬백
OK캐쉬백

정답은 ‘뉴에어핏롱슬리브’.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에어핏1&1대란’을 검색하면 바로 알 수 있다. 

한편 에어핏 티셔츠 롱 슬리브를 출시한 안다르는 8일 오전 10시부터 단 48시간만! 뉴 에어핏 얼리버드 특가로 올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에어핏 티셔츠를 판매한다.

또한 8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전 10시까지 단 48시간 동안 전품목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단, 1만원 이상 구매 시에 한하며 어떤 제품을 구매하든 상관없이 제공된다.

안다르 이벤트 담당자는 “안다르의 에어핏 티셔츠 롱 슬리브 출시 기념으로 마련한 뉴 에어핏 얼리버드 특가와 무료 배송 이벤트는 평소 안다르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에어핏 티셔츠를 꼭 한번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2000만 원의 행운과 안다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배송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