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아침-반값의속사정’ 남양주 고기+랍스타버터구이 맛집 위치는? 돼지갈비-직화삼겹살-고르곤졸라피자-눈꽃치즈샐러드-껍데기 “넝굴째 들어온 1+1 덤 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소개한 랍스타버터구이+고기 맛집이 화제다.

8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반값의 속사정’ 코너는 “넝굴째 들어온 1+1 덤 요리”라는 주제로 방송된 가운데, 경기 남양주 소재 랍스타버터구이+고기 맛집을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남양주 장현생활체육시설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랍스타 주는 고깃집으로 이름난 곳이다. 앞서 ‘생방송투데이’, ‘생방송오늘저녁’ 등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돼지갈비가 대표 메뉴로 고기를 추가하면 덤이 따라온다. 첫 번째 추가 시에는 고르곤졸라피자 혹은 눈꽃치즈샐러드 혹은 돼지껍데기 중에 고를 수 있다. 두 번째 추가 시에는 무려 랍스타버터구이를 내놓는다. 추가의 기준은 인원수보다 고기를 더 추가하는 기준이고, 초등학생 이상도 포함돼 더욱 각광을 받는다.

돼지갈비는, 반달갈비, 순살양념갈비, 매콤오돌갈비 등이 준비돼 있다. 반달갈비는 지난 1985년 사장의 아버지가 잠실에서 정육점을 할 때 오리지날 돼지갈비로 작업을 하던 방법을 활용한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다.

순살양념갈비는 문안함으로 인기이며, 매콤오돌갈비는 돼지 한 마리에서 2~300g 정도 밖에 안나오는 오돌뼈 부위를 작업해 내놓는 안주 특화 메뉴다. 불맛을 그대로 입히는 직화삼겹살도 인기다.

고기류의 가격대는 1만3천~1만5천원 수준이다. 추가메뉴로는 기존 서비스 메뉴와 함께 한우육회가 준비돼 있다. 점심시간에는 고등어와 김치찌개, 불고기지는 비빔밥, 냉면, 생멸치 쌈밥정식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와 같다.

# 콤X식당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장현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