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반반쇼' 김국헌-이세진, 첫방송 맞이해 송유빈-최병찬 지원사격…'훈훈한 '프로듀스X101' 우정' (Ft. 예은-제노)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07 19: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김국헌, 이세진이 송유빈, 최병찬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반반쇼'는 첫 방송이 전파를 타며 병아리 MC들의 활약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반반쇼'의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김국헌과 이세진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MC인 송유빈, 최병찬과 두 사람은 '프로듀스X101' 동기라 더욱 그 의미는 남달랐다.

독특하게 자기 인사를 해달라는 요구에 김국헌과 이세진은 서로에게 순서를 미루며 웃음을 자아냈다.]

SBS MTV '반반쇼' 방송 캡처

또한 '더쇼'의 MC인 CLC 예은과 NCT DREAM 제노까지 출연하며 '반반쇼'의 첫방송을 축하했다.

견제하러 나온 거냐는 장성규의 물음에 제노는 "절대 그런 것 아니다. SBS MTV에서 새로운 쇼가 나온다고 해서 친목을 다지려고 나왔다"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병찬, 송유빈은 '프로듀스X101'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받았다. Mnet ‘프로듀스X101’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는 종영 상태다.

두 사람은 현재 장성규와 함께 SBS MTV '반반쇼'에 출연 중이다. '반반쇼'는 팬이 아니라도 재미있는 지구상에 없던 아이돌쇼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