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애니원(2NE1) 산다라 박, 박봄과 ‘쌍박’ 변함없는 우정 과시…‘완전체 언제?’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07 18: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투애니원(2NE1) 산다라 박이 박봄과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한 가운데 완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6일 산다라 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갬성 #쌍박 #doublepark”라는 그리고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 박은 벽화가 있는 곳에서 박봄과 포스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마치 투애니원의 활동 당시를 재현해내듯 유니크한 패션과 스웨그 넘치는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다라박-박봄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박봄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러블리 쌍박”, “park언니들 너무 좋아해요!”, “#2NE1 포에버”, “사랑해요. 언니들!♥ 언니들 예쁘다. 투애니원 활동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산다라 박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가수 겸 배우다. 한국에서 데뷔 전 필리핀에서 가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그와 함께 남동생 천둥이 그룹 엠블랙으로 활동하며 많은 화제를 나았다.

2009년 걸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데뷔하며 ‘롤리팝’, ‘박수쳐’, ‘아파’, ‘FIRE’, ‘날 따라 해봐요’ 등 수많은 히트곡과 신드롬을 일으켰다. 그뿐만 아니라 산다라 박은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MC, 드라마 출연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박봄은 올해 나이 36세이며 앞서 그는 2010년 마약류 밀수 혐의로 입건 유예 처분을 받은 것이 나중에 밝혀지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어 2016년 11월 말 투애니원이 공식적으로 해체되면서 박봄도 오랫동안 몸 담그고 있던 YG와 재계약을 끝내고 현재 솔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엠넷 ‘퀸덤’에서 마마무, AOA, 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과 함께 출연해 선배로서 노련한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