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 시즌2' 티저 영상 속 키스신 눈길…제2의 김승혁♥이주리 탄생할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07 15: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Mnet ‘썸바디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제2의 김승혁-이주리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최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썸바디2’에 출연하는 10인의 남녀 댄서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리던 한 남자 댄서는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에 화사하게 웃으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또 다른 여자 댄서는 “왜 좋냐고, 그 사람이? 나를 보고 자꾸 웃는 거야”라며 막 시작되는 ‘썸’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누군가는 “이런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야 할지, 포기해야 할지 고민이다”라며 힘들어하는 모습도 비춰져 이들의 러브 스토리가 순탄치만은 않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Mnet '썸바디 시즌2' 제공
Mnet '썸바디 시즌2' 제공

한 편의 영화 같은 커플 뮤직비디오의 일부분도 공개됐다. 특히 댄서들은 각자의 댄스 스타일에 맞게 각기 다른 분위기의 키스신을 선보여 이목을 모으고 있다.  노을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키스신, 정열적이고 매혹적인 춤사위와 연결된 과감한 키스신 등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는 상황. 이를 지켜보는 다른 댄서들은 “(뮤직 비디오에)  키스신이 있다고 했을 때, 내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던 것 같다”, “질투심이 생겼다”는 반응을 보이며 이들이 써내려 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썸바디2’에서는 발레, 한국 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한 달 간 ‘썸스테이’에서 생활하며 피워내는 로맨스가 그려진다. 댄서들은 이 곳에 묵는 동안 커플 뮤직비디오 제작을 비롯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와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전망이다.

앞서 시즌1에서는 이주리-김승혁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지금까지도 달달한 연애를 이어오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시즌2에서 두 사람의 뒤를 이을 새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썸바디2’는 오는 10월 18일(금) 밤 8시에 첫 방송 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