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준영, 이재황-안연홍-차유람과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서준영이 배우 이재황, 안연홍, 당구여신 차유람과 한솥밥을 먹는다.
 
28일 루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서준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서준영이 “최근 영화 ‘스피드’ 촬영을 마치고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영화 ‘차이나타운’ 촬영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준영 / 루브엔터테인먼트
서준영 / 루브엔터테인먼트
‘차이나타운’에서 연기한 ‘고정혁’이라는 인물은 인신매매단과 마약사범과의 얽힌 사건들을 파헤쳐 가는 형사 역으로 남성미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또한 서준영은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부제 의궤살인사건, 극본 윤선주, 연출 김형식)에서 ‘신흥복’은 비밀을 간직한 도화서 화원으로 사도세자와 신분을 넘은 벗으로 출연하며 극의 초반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로 그려진다.
 
서준영 / 루브엔터테인먼트
서준영 / 루브엔터테인먼트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하는 사도세자의 부자간의 갈등을 다룬 드라마로, 500년 조선왕조의 가장 참혹했던 가족사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영조 역은 배우 ‘한석규’가 사도세자 역은 ‘이제훈’이 각각 연기한다.
 
서준영은 드라마 ‘웃어요 엄마’, ‘뿌리깊은 나무’, ‘당신 뿐이야’ 영화 ‘파수꾼’, ‘방황하는 칼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만큼 이번 개봉을 앞둔 영화 ‘스피드’ 와 촬영중인 ‘차이나 타운’ 에서 어떤 연기변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