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퀸덤' 러블리즈 케이, 마마무 화사에 직진 "우리 오구오구할까?"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07 14: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퀸덤' 러블리즈 케이가 마마무 화사에 직진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을 함께 할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 멤버 구성이 확정돼 이목을 모았다.

보컬 유닛으로는 마마무 화사 X 러블리즈 Kei, 박봄 X 오마이걸 효정, AOA 혜정 X (여자)아이들 민니가 매칭 됐고, 퍼포먼스 유닛 명단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마마무 문별, 박봄,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가 이름을 올렸다.

Mnet '퀸덤'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 화음을 맞춰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화사 X Kei의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끌었다.보컬 톤도, 평소 스타일도 서로 극과 극인 두 사람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유닛명을 두고 '사케', '초코우유' 등 다양한 의견을 내더니 결국 95즈에서 비롯된 '구오'로 결정내렸다. 

"우리 오구오구할까?"라는 애교왕 케이의 제안에 화사는 기겁하며 "안돼 절대 안돼 95로 하겠습니다"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