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VIP’ 장나라, 이상윤과 나이 잊은 케미 자랑 중…“‘집사부일체’ 고마워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07 13: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드라마 ‘VIP’ 방영을 앞두고 있는 장나라-이상윤이 ‘집사부일체’ 인증 사진을 공유했다. 

최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흔들흔들ㅜㅜ #집사부일체 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박성준팀장 상윤이도 고마워요! 따뜻하게 만들어주셔서 예쁜 기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흰색 맨투맨을, 이상윤은 보라색 맨투맨을 매치한 편안한 모습이다. 기차 안에서 다정하게 인증 사진을 남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누리꾼들은 “두 분 진심 잘 어울려요”, “나라 언니 진짜 방부제 미모다. 이제 결혼만 하면 될 듯”, “드라마 완전 기대 중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장나라는 올해 나이 39세가 됐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인형처럼 커다란 눈망울에 작은 얼굴, 그리고 가창력까지 겸비해 데뷔와 동시에 주목받기 시작한 그는 ‘Sweet Dream’, ‘그게 정말이니’, ‘나도 여자랍니다’ 등을 히트시키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이후에도 다양한 음원을 발매, 열일행보를 이어가던 장나라는 2002년 브라운관 데뷔작인 ‘명랑소녀 성공기’까지 성공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 ‘내 사랑 팥쥐’, ‘사랑을 할거야’ 등에 출연한 그는 ‘순백지련’, ‘장미저택’에서 얼굴을 비추는 등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쳤다. 

최근 종영한 ‘황후의 품격’에서 신성록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장나라는 차기작으로 이상윤과 ‘VIP’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상윤과 장나라가 출연하는 ‘VIP’는 더보기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한편, 장나라는 5일 배우 김남길과 7년 열애 끝에 11월에 결혼한다는 소문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장나라 측은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장나라는 오는 10월 방송할 SBS ‘VIP’ 촬영에만 매진하고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