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체능’ 이시강, ‘이기광 닮은꼴’ 토마스 뮐러 연상 ‘시청률 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이기광 닮은꼴 축구 선수 출신’ 배우 이시강이 '우리동네 FC'의 히든카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FC'가 8번째 대결 상대로 '풍년 FC'를 맞이한 가운데, 그들은 날카로운 신경전은 물론 거친 태클이 오가는 긴박감 넘치는 경기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박진감에 있어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던 이 날의 경기는 전·후반 팽팽하게 진행된 만큼,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그 가운데 '우리동네 FC'의 '특급 용병'으로 투입된 이시강이 '선출' 다운 남다른 축구 기량을 마음껏 떨치며, '우리동네 FC'의 멀티 플레이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예체능’ 이시강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 이시강 / KBS 2TV

이에, 시청률까지 상승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5.2%를 기록하며 지난회보다 1.1% 상승하는 등 동시간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 날 '우리동네 FC'의 공격은 이시강과 만나 더욱 빛을 발했다. 이시강의 공간 침투는 기습적이었고, 그의 칼 같이 날카로운 패스를 이어받은 민호와 윤두준은 경기 내내 '풍년 FC'의 뒷공간을 파고들며 득점을 노렸다.
 
무엇보다 중앙에서 이미 스탠바이를 할 정도로 경기를 읽는 남다른 시야 외에 유연한 드리블과 헌신적인 수비 가담 등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단숨에 '우리동네 FC'의 중원의 한 축을 차지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우리동네 FC'는 이시강의 패스를 이어받은 민호가 이정에게 연결해 준 공을 이정이 헤딩으로 성공시키는 등 이시강-민호로 이어진 연계 플레이에 힘입어 선제골을 넣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정형돈은 "그림이다 그림"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윤두준 역시 "진짜 멋있었다"며 기뻐했다.
 
특히, 상대의 패스를 재빠르게 가로챈 이시강과 함께 민호-이영표로 이어진 '무적의 공격라인' 플레이에 한준희 해설위원은 흥분된 어조로 "주고 받는 플레이가 토마스 뮐러를 연상케 한다"며 극찬하는 등 위기의 순간에 더욱덕 빛난 이시강이었다.
 
이처럼 이시강은 경기 내내 발 빠른 패스워크를 선보이는가 하면, 중원에서 위협적인 중거리슛도 거침없이 쏘는 등 단 한번의 축구 경기로 '우리동네 FC'의 뉴페이스에서 히든카드로 자신의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렇듯 '우리동네 FC'의 히든카드로 떠오른 이시강은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및 게시판까지 점령하는 등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시청자들은 "이시강 진짜 완전 잘 뛰던데! 오늘 경기 진짜 재미있었다", "확실히 이시강이 투입되니 공격하는데 안정감 있더라 이대로 손발만 더 맞추면 2승은 따놓은 당상", "오늘 이시강 원터치 패스 주는 거 보고 잘하는구나 싶었다", "뉴페이스 이시강 진짜 잘하더라", "이시강 공간패스 진심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