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직접 빚은 만두로 만든 만둣국 극찬 (Feat.독상 받은 박서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07 11: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삼시세끼 산촌편’ 멤버들이 모닝 만둣국을 끓였다. 

5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아침식사로 만둣국을 만들어 먹었다. 

앞서 만들어둔 만두로 만두국을 끓이기 시작한 염정아는 “만두가 많다. 아침식사 안하신 분들은 (같이 먹자)”고 이야기했다. “국물이 너무 맛있다”고 극찬한 그는 청양고추, 계란물 등을 풀어 푸짐한 만둣국을 끓여냈다.

한 대접 가득 만둣국을 퍼낸 염정아는 “소담이 국물 많인 걸로 줘야한다”며 막내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만두국을 만 본 출연진들은 감탄을 이어가며 먹방을 펼쳤다.

‘삼시세끼 산촌편’ 캡처

만두를 바라보던 윤세아는 “만두피를 얼마나 잘 했으면 이렇게 안 터지냐”며 감탄을 했다. 이에 박소담은 “선배님이 잘 빚어주신 것”이라며 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깜짝 출연진으로 박서준이 도착했다. “아침을 아직 안 먹었다”고 말한 박서준을 본 염정아는 “만둣국 먹으라”며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독상을 받은 그는 출연진들이 분주하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바라보며 당황한 듯 미소를 짓기도 했다. 

tvN ‘삼시세끼 산촌편’은 스타들이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