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장원영, 사랑스러운 포니테일 요정…국적 어디길래 ‘혼혈 루머’?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07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이즈원(IZ*ONE)의 멤버 장원영이 귀여운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가운데, 혼혈 루머에 휩싸여 궁금증이 일고있다.

지난 5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model with a ponytail”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머리를 높게 묶은 ‘포니테일’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장원영은 애교있는 포즈와 미소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팬들은 “우리 원영이 모델이야” “그래 원영이는 모델이야” “아름다우면 다 언니랬어. 언니 사랑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런웨이에 나선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세이지만 키 169cm의 큰 키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그는 ‘프로듀스48’ 출연 당시 Mnet 공식 홈페이지에 적힌 영문 이름으로 인해 혼혈과 국적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장원영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문 이름이 chang yuang ying (장 위엔 링)으로 표기됐다. 논란이 커지자 영문이름이 변경됐으나, 그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해명하지 않아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국적은 한국으로 알려졌으나 2018년 5월 대만 뉴스 매체 ‘ETtoday’에서 장원영을 소개한 기사에서 “스타쉽 연습생 Zhang Yuanying은 실제 대만소녀로 혼혈이며, 아버지는 대만인 어머니는 한국인”이라 보도한 바 있다. 이에 장원영은 대만과 한국의 혼혈아이며 이중국적자일 가능성이 대두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