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로만난사이’ 6화, “너 키스 장인 아니냐?” 지창욱 키스 노하우! ...‘멜로 눈알’ 지창욱의 ‘키스신’ 노하우는?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5일 방영 된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지창욱과 임원희가 ‘곰소염전’을 방문했다. ‘곰소염전’은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리에 있는 염전으로 ‘한국의 우유니’라고도 불린다. 이 곳은 식품을 만드는 곳이기 때문에 위생 장화, 장갑, 수건 장착이 필수였다.

지창욱과 임원희는 현재 tvN 토, 일 저녁 9시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 출연 중으로 지창욱은 마동찬 역, 임원희는 손현기 역이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이다. 현재 3화까지 방영되었으며, 극본을 담당한 백미경 작가는 ‘우리가 만난 기적’, ‘품위 있는 그녀’를 집필한 이력이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창욱과 임원희가 곰소염전의 현장에 본격 투입되었다. 염전 작업 2단계로는 어느 정도 가장자리가 정리되면 쭉 소금을 모으는 역할을 하면 된다. 이들의 모습을 흡사 컬링을 하는 것과 유사했다. 계속 속조감 있게 대파를 밀면 가장자리에서 소금물이 넘치므로, 끝에선 힘 조절이 필수였다. 1칸 염전 작업의 마무리는 부채꼴모양으로 소금 결정들을 모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 방송 캡쳐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 방송 캡쳐

이들이 작업하고 있는 것을 보던 사장님은 “정식 계약해서 염부로도 좀 쓰고 싶은데, 어디서 일 해본 거 아니죠?”라고 말하며 지창욱을 향해 입이 마르게 칭찬을 했다. 작업을 하던 유재석은 “뭐할 때 재밌니?”라고 지창욱에게 물었다. 지창욱은 요즘 일이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아무 생각도 없어지는 일 있잖아요”라고 말하며 현재 일하는 염전 작업이 제일 좋다고 했다.

임원희는 요즘 제일 재밌는 것으로 “일 끝나고 혼자서 막걸리 먹을 때”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유재석은 왜 그렇게 막걸리를 좋아하냐고 물었고, 그 말에 임원희는 “막걸리가 그나마 감 수치에 좋대”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유재석과 임원희는 지창욱에게 배우 ‘고수’를 닮았다고 말하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임원희는 “잘생긴 애들은 뭘 해도 맞어”라고 말하며 우연히 입고 온 오늘의 착장이 찰떡인 지창욱의 패션 센스를 칭찬해다. 어느 정도 작업한 소금물은 다시 바대로 되돌려 준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창욱의 별명이 공개되었다. 그의 별명은 ‘멜로 눈알’로 그동안 유독 멜로 작품을 할 기회가 많았다고 한다. 유재석은 “창욱이 너 키스 장인 아니냐?”, “너 키스 잘한다고 소문났던데”라고 말하며 그의 키스신 노하우를 알려달라 이야기 했다.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는 “끈적이지 않게, 쿨하게! 일로 만난 사이끼리 일손이 부족한 곳에 가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나를 위해 쓰는 프로그램”이다. 국민 MC 유재석을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노동을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