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배틀트립’ 윤보미 “엄마랑 여행이 꿈” 김준현과 새 MC 합류…박연수·송지아 모녀, 필리핀 팔라완 여행 ‘눈길’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0.05 21: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새로 합류한 에이핑크 윤보미의 활약이 화제다. 

5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개편 새 단장 이후 첫 에피소드인 ‘필리핀 팔라완’을 주제로 한 첫 번째 편을 방송했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 설계 대결에는 박연수·송지아 모녀와 배우 고주원·김다현이 붙었다. 개편으로 새 단장을 한 ‘배틀트립’에 두 팀은 같은 여행지인 필리핀 팔라완을 다른 콘셉트와 코스로 찾아 더욱 다채로운 정보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연수·송지아 모녀의 여행을 공개했다.

터줏대감 김숙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MC 군단인 김숙·김준현·윤보미 3인의 호흡 또한 선보였다. 기존의 대립구도보다는 여행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과즙美 윤보미와 먹신 김준현과의 투입으로 재미 또한 배가했다. 실용적인 여행 팁과 함께 쏠쏠한 재미의 아이템까지 추천해 더욱 다채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윤보미는 ‘추천해보미~’ 코너를 맡았다. 추천하고 싶은 여행 명소나, 찾아가고 싶은 맛집을 골라 소개하는 꼭지로 관심을 모았다.

윤보미는 엄마와의 여행에 만족감을 드러낸 송지아를 보면서 “(엄마랑 여행을) 한 번도 안 가봤다. (같이 가보는 게) 저의 꿈”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