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하늬, 남자친구 윤계상과 결혼 기대되는 장수 커플…과거 결별설은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이하늬의 근황과 함께 그의 남자친구 윤계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4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xtreme job’ Family reunion in Busan!(동휘 몸은 여기 없지만 늘 마음으로 함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하늬는 영화 ‘극한직업’에서 함께한 동료 배우들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해 근황을 전했다.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함께 있는 모습 보기 좋아요. 독수리 오형제. 부산에 계신분들 부럽네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진짜 모두들 사랑해요”라며 이들의 친분을 반겼다.

한편 배우 이하늬는 윤계상과 지난 2013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로 꼽힌다. 올해 나이 36세인 이하늬는 윤계상과 5살 나이 차이로 알려졌다.

오랜 기간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달 이하늬의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하늬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모든 건 변하니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설령 항상 함께하는 관계라도 그때와 지금, 나도 너도 다르니 달라지는 것이 당연 하겠지만. 지나고 보면 사무치게 그리운 날들 다시 돌아오지 않는 날들 그런 오늘 그저 하루하루 충실할 수 밖에”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누리꾼은 윤계상과 결별을 뜻하는 것이 아니냐며 논란이 불거졌으나 두 사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단순 해프닝이라며 “두 사람의 관계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