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티-이지혜, ‘마리텔 V2’ 생방송 앞두고 SNS서 열띤 홍보…‘초통령 유튜버와 밉지않은 관종언니의 만남’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05 14: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본명 나희선)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V2) 생방송을 앞두고 구독자들의 시청을 독려했다.

도티는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오후 3시 샌드박스 사무실에서 MBC마이리틀텔레비전v2 트위치 생방송이 진행됩니다!! 트위치에서 ‘도티’ 검색하시고 꼭꼭 놀러와주세요”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방송을 앞둔 사무실의 전경과 스태프들의 분주한 모습이 담겼다.

비슷한 시각에 도티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는 가수 이지혜는 “곧 마리텔 녹화 혼자 신났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도티 인스타그램
도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샌드박스 사무실 입구에서 흥을 최대한 자제하려고 노력하는 듯한 모습이다. 하지만 표정에서 숨길 수 없는 넘치는 흥이 보는 이들을 웃게 한다.

해당 사진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본방사수!!”, “각이다...이각은 본방사수의 각이다!!”, “벌써부터 시동거신건가요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6년생으로 만 33세가 되는 도티는 전직 아프리카TV BJ이자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유튜버다.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창립자이자 CCO인 기업가이기도 하다.

샌드박스 네트워크에는 유병재를 비롯해 풍월량, 한으뜸, 장다운, 이라온, 겜브링, 장삐쭈, 침착맨(이말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일명 ‘초통령 유튜버’로서 초등학생들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수는 253만명이다.

반면 혼성그룹 샵(S#ARP) 출신 가수 이지혜는 그보다 6살 많은 1980년생으로, 1998년 18살의 나이에 가수로 데뷔했다.

2002년 서지영과의 불화로 그룹이 해체된 후 2004년 솔로로 복귀했다. 이후 2017년 7월 3살 연상의 세무사 문재완씨와 결혼했고, 지난해 딸 문태리 양을 출산했다.

현재는 ‘오후의 발견’ DJ를 맡고 있으며, 지난 8월부터는 ‘밉지않은 관종언니’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구독자수는 12만명이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마리텔 V2’ 생방송은 5일 오후 3시 트위치 채널서 생중계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