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원희룡 제주도지사, 부인 강윤형씨와 함께한 모습 눈길…3수석 원희룡과 만나게 된 계기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는 원희룡 제주도지사와 그의 부인인 강윤형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9일 방영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서는 비오는 날 처갓집으로 향하는 원희룡 지사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내인 강윤형씨가 운전을 맡았고, 원 지사는 조수석에 탑승했다. 원 지사에 의하면 운전은 자신도 잘 하지만, 지리를 아내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목적지로 향하는 중 아내의 부탁으로 노래를 불렀으나, ‘생목’ 라이브로 인해 함께 듀엣곡을 부르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그러면서 과거 연애하던 시절의 사진이 등장해 스튜디오에 있는 출연진들의 주목을 받았다.

1964년생으로 만 55세인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제주도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에 수석입학하며 언론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후 사법고시까지 수석을 차지하면서 학력고사, 서울대, 사법고시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수석을 차지해 이른바 3수석으로 불리기도 한다.

그의 부인 강윤형씨는 원 지사와는 동갑내기로, 한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이자 신경정신과 전문의(의학박사)다.

원 지사와는 서울대학교 제주 향우회에서 만나 사귀게 됐고, 사법고시 합격 후에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로 딸 둘이 있다.

한편, 원희룡 지사는 배우 배도환과 닮은꼴로 유명하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튜디오에 등장해 함께 모습을 비추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