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런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2라운드 진행에 LPGA 실시간 스코어 재조명…박성현-허미정 등 주요 한국선수들 성적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05 08: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발런티어스 오브 아메리카(Volunteers of America) 클래식이 3일(현지시간) 개막한 가운데, LPGA 실시간스코어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5일(한국시간) 발런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2라운드가 진행 중인 가운데, 오전 8시 11분 기준 캐나다의 알레나 샤프가 17번홀까지 10언더파로 단독 선두에 올라있다.

미국의 브리타니 알토메어, 샤이엔 나이트가 9언더파로 공동 2위를 달리고 있으며, 재미교포 2세 제인 박은 6언더파 공동 7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미국 텍사스 올드 아메리카 골드 클럽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우승 상금이 130만 달러다.

LPGA 실시간 스코어
LPGA 실시간 스코어

전년도 대회에서는 박성현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국 선수들 중에서는 전인지와 김세영, 박인비, 이정은6가 5언더파로 3타차 공동 12위에 올라있다.

김효주는 4언더파 공동 20위, 지은희는 3언더파 공동 28위이 올라있다. 디펜딩 챔피언 박성현은 2언더파 공동 32위로 부진하고 있다.

과연 이번 대회서 한국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가장 최근 우승했던 허미정은 1오버파 공동 54위를 기록 중이다.

LPGA 실시간 스코어는 LPGA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어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 대회는 JTBC GOLF(골프)와 네이버스포츠서 생중계하지만, 끝까지 중계가 진행되진 않는다.

이번 대회가 끝나면 17일부터 4일간 중국 상하이서 뷰익 LPGA 상하이 오픈이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