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 V2’ 아이즈원, 최예나-강혜원 무덤TV에서 ‘웃음 참기 대결’…안유진은 몰모트 PD와 ‘요리 대결’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04 22: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아이즈원 최예나, 강혜원이 '무덤TV'에서 웃음참기 대결을 펼치게 됐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2 (마리텔 V2)’에서는 아이즈원 최예나와 강혜원이 정형돈과 장성규의 '무덤TV'에서 참가자들의 모습을 보고 '웃음 참기 대결'을 하게 됐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방송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방송캡처

 

강혜원과 최예나는 웃기기 위한 도전자 중에서 최강자들의 폭소 유발 몸부림을 보면서 웃음을 참게 됐다. 시합에 앞서 장성규는 개그맨 정형돈에게 “웃음을 참는 것에 대한 팁을 알려달라”고 했고 시청자의 덧글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웃기지 못하는 개그맨에게 물어본다’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웃기기 위한 도전자가 등장하게 됐고 도전자들은 1분 동안 강혜원과 최예나 그리고 정형돈을 웃겨야 했다. 정형돈은 끝까지 웃지 않았고 도전자들을 당황시키게 됐고 최예나는 웃음을 참으면서 진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오스트리아에서 한식을 전파하는 마셰프 김소희는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지난 방송에 이어 퓨전 한식 요리를 이어갔다. 이어 모르모트PD가 등장해서 요리를 돕게 됐는데 김소희는 모르모트PD의 느린 행동을 보고 성격이 급한 김소희 셰프는 안유진에게 “훨씬 낫다. 유진이가 얼마나 잘하는데”하고 하며 뽀뽀를 하기도 했다. 

또 김소희 셰프, 안유진과 모르모트 PD가 좌충우돌하며 요리 실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햇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특히 시즌2에서는 다같이 힘을 함쳐 훈훈한 기부금을 모으기로 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하게 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