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삼시세끼 산촌편’ 박서준 게스트 출연에…염정아-윤세아-박소담 나이 궁금증 ↑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04 2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삼시세끼 산촌편’ 4 번째 게스트로 박서준이 출연한 가운데 출연진들의 나이가 화제다.

4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산촌편’ 9회에서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은 저녁밥으로 가지밥과 더덕구이를 준비했다.

염정아는 윤세아가 직접 밭에서 뽑아온 더덕을 손질한 후 칼을 가지고 얇게 다졌다. 그 사이 박소담은 더덕구이 양념장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염정아는 같이 먹을 황태국을 완성하며 저녁 메뉴를 만들었다. 

특히 제작진은 가지밥을 그동안 먹은 메뉴 중 최고로 뽑으며 감탄을 연발하기도 했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스타들이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시리즈의 8번째 편이자 ‘강식당3’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 캡처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 캡처

‘삼시세끼 산촌편’은 여자 출연진들이 처음 등장하는 시리즈이자 ‘스카이 캐슬’에서 뛰어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염정아와 윤세아 그리고 ‘기생충’ 박소담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염정아는 48세, 윤세아는 42세, 박소담은 29세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되며 네 번째 게스트로 박소담과 영화 ‘기생충’에서 호흡을 맞춘 박서준이 등장한다. 그의 나이는 1988년생 올해 32세이다. 

한편 ‘삼시세끼 산촌편’의 촬영 지역은 강원도 정선읍 화암면에 있는 대촌 마을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