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뚱4, 헉소리 나게 하는 12시간 뷔페 먹방…김준현 “고등학생 때 뷔페에서 쫓겨나봤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04 19: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4가 12시간 뷔페 먹방으로 남다른 먹포스를 자랑했다. 

지난달 6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뚱4가 뷔페 12시간 먹방을 펼쳤다. 

끊임없는 먹방 속에서도 지친 기색을 보이지않던 문세윤은 10라운드에 나섰다. 즉석 상황극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멤버들은 문세윤이 가져온 볶음밥을 사이좋게 나눠먹었고, 한치의 오차도 없는 배식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날의 메인인 아삭이 고추를 맛 본 멤버들은 감탄을 자아냈고 김준현은 “크 안정감이 밀려온다”라며 볶음밥과 아삭이 고추를 순삭해 눈길을 끌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하나 남은 아삭이 고추까지 싹쓸이한 멤버들은 된장까지 완밥을 했고 뷔페 특집이 아닌 흡사 거지(?)특집을 연상케 해 폭소케했다. 김준현은 “나 고등학생 때 뷔페에서 쫓겨난 사람이야”라며 지치지 않는 먹방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이날 12시간 동안 50여가지의 음식을 해치우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