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결혼 후 더욱 물오른 미모의 근황…남편은 누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04 17: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가 결혼 이후 더욱 아름다워진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남편에 관한 관심이 집중됐다.

4일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는 얼굴의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긴 머리를 한쪽으로 넘긴 채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회색의 긴 상의를 입고 옅은 화장으로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그루 인스타그램
한그루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잘 지내있다는 소식 잘 보고 있어엉”, “오랜만이에요 주장미 님”, “그루 님 제발 드라마로 컴백해주세요. 아니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주세요. 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한그루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며 2011년 가수로 먼저 데뷔했다. 작곡가 주영훈이 프로듀싱한 가수이며 ‘Witch girl’이라는 곡을 통해 가수로 활동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소녀K’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전향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오늘만 같아라’,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 ‘스캔들’,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 말고 결혼’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5년 11월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했으며 특히 그의 남편의 훈훈한 외모로 화제에 올랐다. 이후 활동은 잠정 중단한 그는 2016년 10월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한그루의 집안과 스펙 또한 화두에 올랐다. 한그루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언니와 오빠가 서울대, 고려대 출신이다. 아버지는 CF 감독과 영화 제작자이며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이다”라고 밝혔다. 고풍스럽고 깔끔한 외관의 대저택이 공개된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