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IFF] ‘극한직업’ 이하늬, 극중 외모 언급 “아무것도 치장 안 해…추함까지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극한직업’ 이하늬가 영화 속 꾸밈없는 외모를 언급했다.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극장 야외무대에서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극한직업’ 오픈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공명, 이병헌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사실 부산국제영화제가 저한테는 굉장히 큰 의미다. 작품으로 오면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며 “이렇게 ‘극한직업’ 식구들과 같이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정말 의미 있고 설레기도 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하늬 / 톱스타뉴스 HD영상 캡처
이하늬 / 톱스타뉴스 HD영상 캡처

지난 1월 23일 개봉한 이병헌 감독의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으로, 누적 관객수 1626만 4944명을 기록했다.

극중 이하늬는 필터링 없는 거친 입담과 망설임 없는 불꽃 주먹의 소유자로 알고 보면 누구보다 동료들을 살뜰히 챙기는 마약반의 카리스마 만능 해결사 장형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하늬는 영화 속 자신의 모습에 대해 “떨리는 제 볼살을 보신 분들은 ‘얘가 이제 좀 많이 내려놨구나’ 그런 생각을 많이 하시는 것 같다. 제가 배우로서는 판타지성이 있는 얼굴이다. 사실 초반에는 아무것도 치장하지 말고 아무것도 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임했는데 그게 생각보다 더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카메라 앞에 설 때 ‘이렇게까지 해도 되나’ 싶을 정도의 선들이 있어서 쉽지 않은 작업이었지만 저한테는 굉장히 의미 있는 일이었다”며 “아름다움을 볼 때 아름다운 것만 취하는 것보다 저에게 있는 추함까지 안았을 때 아름다움과 연기의 폭이 훨씬 커진다는 걸 제 스스로에게 증명하듯이, 배우듯이 했던 작품이다. 그 이후로 더 이상 추함을 추하다고 소멸시키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3일 개막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2일(토)까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