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IFF] ‘극한직업’ 공명, 이름 에피소드 언급 “’제갈공명 같다’는 리뷰 기억 남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극한직업’ 공명이 기억에 남는 리뷰를 언급했다.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극장 야외무대에서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극한직업’ 오픈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공명, 이병헌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공명은 “부산국제영화제에 작품으로 온건 이번이 두 번째다. 너무나 영광스럽고 감사한 마음으로 왔다.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이런 자리를 갖게 돼서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오늘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시간이 허락된다면 영화제에 와서 영화 봤던 기억도 있다. 지인분이 참여한 영화가 상영할 때 보러 왔었다”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공명 / 톱스타뉴스 HD영상 캡처
공명 / 톱스타뉴스 HD영상 캡처

촬영 현장에서 막내였던 공명은 “촬영이 쉽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현장이었다”며 “어떠한 대사를 쳤을 때 서로서로가 웃는 포인트가 다 다르기도 했고 그 부분이 맞을 때는 정말 행복하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또한 기억에 남는 반응에 대해서는 “저한테는 모든 반응들이 정말 다 인상적이었다. 무대인사를 다닐 때마다 항상 뜨겁게 반겨주시는 관객분들에게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았다”며 “제 이름이 공명이다 보니까 ‘제갈공명처럼 아주 지혜롭고 현명하게 하는 아이구나’ 이런 리뷰들이 정말 영광스럽고 뜻깊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공명의 본명은 김동현이다.

지난 1월 23일 개봉한 이병헌 감독의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으로, 누적 관객수 1626만 4944명을 기록했다.

극중 공명은 실전 경험은 전무하지만 의욕과 열정만큼은 충만한 마약반 막내 형사 재훈 역을 맡아 열연했다.

3일 개막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2일(토)까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