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투 비 월드 클래스' 조효진 PD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차이점? 탈락자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투 비 월드 클래스' 조효진 PD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차별점을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Mnet 원정우 PD, 스톤뮤직 정창환 대표 프로듀서, 컴퍼니상상 조효진PD,  신천지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투 비 월드 클래스'는 트레이닝, 무대, 평가, 선발이라는 기존의 서바이벌 공식을 벗어던진 '어나더 클래스' 글로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연습생 20인 중 10인조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 (Ten Oriented Orchestra)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룹 TOO는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 Mnet 등의 역량을 합친 글로벌 프로젝트로,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투 비 월드 클래스’

조효진 PD는 "지금까지 있었던 오디션 프로그램이 경쟁이 많이 강조됐다. 저희 프로그램은 경쟁보다도 멤버들 간의 합이나 단체로서의 한 팀 같은 정신이 강조된다"며 "그 과정을 보여주기 위해 중간에 탈락하지 않는다. 어떤 경우에 따라서는 탈락을 할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생방송 무대에 20명이 다함께 올라가는 것이 목표다. 너무 치열한 경쟁보다는 한 팀처럼 다 같이 생방송에 올라가자 하는 것이 있다. 20명의 노래와 춤실력도 보여주지만 각자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끔 하는 기획이 중간에 많이 들어간다"고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이점을 밝혔다.

'투 비 월드 클래스'는 지난 7월 개최된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 8월 'KCON 2019 LA'에 이어 9월 'KCON 019 THAILAND'에 참석한 20인의 연습생들은 퓨처 아이돌 스테이지, 하이터치, 포토 이벤트 등 데뷔하기 전부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금일(4일) 밤 9시 30분 VLIVE를 통해 ‘투 비 월드 클래스’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된 후 이어 밤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Mnet에서 ‘투 비 월드 클래스’ 첫 방송을 볼 수 있다. '투 비 월드 클래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