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프로듀스 101 재팬’ 2화 방영돼 눈길…헤일로(HALO)-이민혁 등 한국인 연습생 등급 및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일본서 방영 중인 ‘프로듀스 101 재팬’(프듀 재팬)의 2화가 방영된 가운데, 현재 순위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방영된 ‘프로듀스 101 재팬’ 2화서는 1화에 이어 팀별 무대를 선보이고 포지션 평가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모두가 소속사가 없는 개인연습생이기 때문에 참가자들끼리 개인 혹은 단체로 35개의 팀을 결성해 무대를 펼쳤다.

1화에서 A등급을 받았던 카와시리 렌과 마메하라 잇세이, 하야시 류타가 화제를 모았는데, 상당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마니시 마사히코는 F등급을 받아 충격을 줬다.

마메하라 잇세이 / 프로듀스 101 재팬 공식 인스타그램
마메하라 잇세이 / 프로듀스 101 재팬 공식 인스타그램

때문에 다른 출연자들이 어떤 성적을 낼지 기대를 모았는데, 그룹 헤일로(HALO) 출신으로만 구성된 헬로 어게인(Hello Again) 팀은 자신들의 곡 ‘Liar’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그 결과 김윤동과 김희천은 A등급, 정영훈은 B등급을 받았다.

이외에 ‘프로듀스 X 101’에도 출연했던 우에하라 준은 솔로로 나와 C등급을 받았고, 뷰티4라는 팀에 속한 한국인 유튜버 이민혁은 B등급을 받았다.

한편, 2회가 방송된 후 진행된 투표에서는 순위표에 변동이 있었는데, 1회가 끝난 뒤 3위에 올랐던 마메하라 잇세이가 1위로 올라선 것. 그는 카와시리 렌과 카와니시 타쿠미를 제치고 1위에 올랐는데, 일본의 미남상에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윤동-정영훈-김희천 / 프로듀스 101 재팬 유튜브 채널
김윤동-정영훈-김희천 / 프로듀스 101 재팬 유튜브 채널

이전에 10위로 턱걸이했던 김희천은 4계단이나 뛰어오른 6위에 올랐고, 우에하라 준은 한 단계 낮아진 7위를 기록했다. 이마니시 마사히코가 8위, 이민혁과 정영훈은 각각 10위와 11위를 마크했다. 현재 김윤동이 13위를 그대로 유지 중인데, 향후 투표나 방송 결과에 따라 충분히 데뷔조로 올라설 것으로 보인다.

‘프로듀스 101 재팬’은 CJ ENM과 요시모토 흥업, MCIP홀딩스가 공동 제작하는 일본판 ‘프로듀스 101’로, 소속사가 없는 개인 연습생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 바 있다. 일본 TBS 테레비서 1화와 12화를 방영하며, GYAO! 채널서 전회차를 방송할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 재팬’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GYAO! 채널서 방송되며, 12화는 TBS서 수요일 0시 1분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