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김인욱, 미래 ‘심쿵’ 아들바보 면모 뽐내…‘직업-나이-김가빈과의 관계는?’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04 13: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러브캐처2’ 김인욱이 미래 아들바보 면모를 과시했다. 

3일 김인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인욱은 조카를 품에 앉아들고 있다. 아이의 뽀뽀를 받는 그의 행복한 표정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세상표정이아니네요” “이런게 화보가 아니면 뭐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러브캐처2’에서는 김인욱 이외에도 김가빈, 김소영, 김채랑, 송세라, 이영서, 장연우, 박정진, 김민석, 정찬우 등이 출연하고 있다. 김인욱은 올해 나이 29살로 직업은 카페와 프렌차이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김인욱 인스타그램
김인욱 인스타그램

지난달 27일 방송에서는 김민석과 김채랑이 탈락하며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의 정체는 바로 ‘러브캐처’. 

최근 방송에서는 김인욱이 러브캐처로 밝혀지며 출연진이 혼란에 휩싸였다. 이날 김인욱은 정찬우와 함께 김가빈의 선택을 받았다. 김인욱은 “네가 나를 선택할 줄 몰랐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데이트가 끝난 후 가장 많은 캐처인 김인욱의 정체가 공개됐다. 그는 러브캐처로 밝혀지며 시선을 모았다. 정체가 공개된 그는 김가빈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이번 ‘러브캐처2’ 속 머니캐처는 남자 2명, 여자 2명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총 8부작으로 이루어진 ‘러브캐처2’는 진실과 거짓을 가리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을 그리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