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하연주, 빨간색 비키니 입고 섹시한 자태 '완벽한 몸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정글의 법칙' 하연주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최근 하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닝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연주는 빨간색 무늬의 비키니를 입은 채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특히 탄탄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그녀의 몸매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디 모닝바다인가요", "아름다워요", "와우섹시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연주 SNS

지난달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하연주가 지구상에서 가장 역동적인 ’물과 불의 땅‘ 인도네시아 순다열도로 떠나 '병만족'과 함께 지정 생존 체험에 나섰다.

이날 하연주는 식량 확보에 중요한 도구인 작살을 선택, 미션지에 적힌 위치 힌트를 받아들고 추리력을 발휘했다. 여기에 IQ 156의 멘사 출신답게 두뇌 플레이에 자신있음을 내비쳤고 힌트를 통해 다양한 연상을 이어가며 도구를 찾기위해 거침없이 직진해 시청자들을 주목케 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나이 33세인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최근 KBS2 ‘왼손잡이 아내’에서 장에스더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