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 모아보기…'토스머니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퀴즈 정답에 이목이 모이고 있다.

4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행운 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토스 행운 퀴즈로 출제된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삼성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ㅁㅁㅁㅁ ㅇ만원이다"이다. 빈칸에 들어갈 행운 퀴즈의 정답은 '토스머니5'이다.

토스 측은 힌트로 "네이버에서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를 검색하면 된다"고 귀띔했다.

토스
토스

두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현대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 입니다. □과 ○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현금8만원'이다.

세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마사지기 세트 입니다"이며 정답은 '클럭'이다.

네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롯데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 입니다"이며 정답은 '현금5만원'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카드에서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있다. 증정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5000'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우리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마블 □□□□□ 입니다"이며 정답은 '공기청정기'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IBK기업은행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영화티켓 입니다"이며 정답은 '메가박스'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토스머니 5만원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이며 정답은 '삼성카드'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클럭 마사지기 세트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이며 정답은 '하나카드'이다.

열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커피 메이커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이며 정답은 '신한카드'이다.

열한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스타벅스 15잔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이며 정답은 'KB국민카드'이다.

열두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현금 5만원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이며 정답은 '롯데카드'이다.

참여자들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출 시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는다. 문제가 변경될 경우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참여하는 방법은 토스앱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알림 버튼을 누른 뒤 퀴즈를 클릭 후 해당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을 맞힐 시 0원에서 1500원의 상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지급 받은 상금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