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시성' → '나의 나라' 설현, 상큼한 패션+남다른 각선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지난달 8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잎이 무성한 나무를 배경으로 서있는 설현이 담겼다. 그는 노란색 가디건에 짧은 청치마를 입은 모습이다. 거기에 작은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카메라를 응시한 채 귀여운 표정을 띤 설현의 남다른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오늘 패션 완전 좋다", "설현이 귀염둥이", "퀸덤 보고 입덕했어요", "안시성 전투 그린 영화 봤는데 멋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OA 설현 인스타그램
AOA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은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가 속한 AOA는 '짧은 치마', '단발머리', '빙글뱅글'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중 설현은 늘씬한 몸매와 남다른 비주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그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은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특히 설현은 연기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2012년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시작으로 '못난의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 영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나의 나라'는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

극 중 설현은 한희재 역을 맡았다. 그는 총명하고 진취적인 여성으로 고려의 적폐에 환멸을 느끼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위급한 상황에서 기지를 발휘하는가 하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통찰력까지 고루 갖춘 캐릭터다. 뿐만 아니라 한희재는 서휘(양세종 분), 남선호(우도환 분)와 운명적인 만남을 하고 스토리를 끌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설현이 출연하는 JTBC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