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한혜진, 비키니로 완벽 몸매 과시…전현무와 재결합 없이 ‘나혼산’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모델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뛰어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8월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주황색 체크 무늬 비키니를 입고 남다른 뒷태를 뽐내고 있다. 그는 긴 다리와 완벽한 힙업으로 건강미를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모델은 다르구나” “예술입니다” “완벽 그 자체” “역시 달심 언니 마냥 부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혜진이 SNS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을 당시, 대부분의 네티즌은 그의 몸매에 감탄을 연발했으나 일부는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한 네티즌이 “조금 민망하네요”라고 댓글을 달자 한혜진은 “그럼 보지 마세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과 팬들은 응원의 댓글을 달며 한혜진을 옹호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모델이다. 그는 장윤주, 송경아 함께 모델계를 이끈 한국의 톱모델이자 파리, 밀라노, 뉴욕 등 하이 패션계도 평정한 세계적인 모델이기도 하다. 특히 한혜진은 구찌 쇼, 마이클 코어 쇼, 타미힐피거 쇼 최초의 한국인 모델을 맡으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갔다. 

해외 활동을 마무리하고 국내에서는 ‘I AM A MODEL 3’ ‘마녀사냥’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한 후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 연애 중이던 전현무와 결별 후 잠정 하차했으나 최근 7개월 만의 복귀 소식을 전했다. 전현무의 복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