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무비월드’ 영화 아워바디-더비지트-제미니맨-판소리복서-툴리-두번할까요-분노의질주:홉스&쇼-82년생김지영 “개봉 예정 또는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영화 더비지트-제미니맨-판소리복서-툴리-두번할까요-분노의질주:홉스&쇼-아워바디-82년생김지영 등을 소개해 화제다. 
 
3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제미니 맨’, ‘판소리 복서’, ‘툴리’, ‘두번할까요’, ‘분노의 질주: 홉스&쇼’, ‘아워 바디’, ‘82년생 김지영’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더 비지트’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디렉터스 컷’을 통해 소개한 ‘아워 바디’는 한가람 감독의 첫 장편영화다. 최희서, 안지혜, 김정영이 주연으로, 이재인, 노수산나, 오동민, 최준영, 김사권, 금새록이 조연으로 출연한다. 8년 차 행정고시생 ‘자영’(최희서)이 번번이 시험에 떨어지면서 공부와 삶에 모두 지친 상태에 있다가, 달려가는 여자 ‘현주’(안지혜)를 보게 된다. 그녀처럼 되고 싶다는 욕망으로 생애 처음 달리기를 시작한 자영이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지며 조금씩 삶의 활기를 찾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개봉은 지난달 26일에 했다.

‘미안하다 몰라봐서’를 통해 소개한 ‘툴리’는 영화 ‘주노’, ‘영 어덜트’ 등 다양한 화제작을 연출해 온 제이슨 라이트맨 감독의 2018년 작품이다. ‘영 어덜트’에 출연한 샤를리즈 테론을 또 다시 앞세웠고, 맥켄지 데이비스, 론 리빙스턴, 마크 듀플라스, 리아 프랭클랜드, 에셔 마일스 팔리카, 일레인 탄, 가밀라 라이트 등이 출연했다. 매일 같은 육아 전쟁에 지쳐가는 ‘마를로’(샤를리즈 테론)가 ‘슈퍼 보모’라고 할 수 있는 ‘툴리’(맥켄지 데이비스)를 고용하면서 일어나는 변화가 주요 스토리다.

‘눈여겨볼만하다’를 통해서는 ‘판소리 복서’와 ‘제미니 맨’을 소개했다. 영화 ‘판소리 복서’는 충무로의 젊은 피 정혁기 감독의 신작이다. 개성파 배우로 떠오른 엄태구를 주임으로 혜리와 김희원이 주연을 맡았다.

한때 복싱 챔피언 유망주로 화려하게 주목 받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는 한 순간의 지울 수 없는 실수로 복싱협회에서 영구 제명이 된다. ‘박관장’(김희원)의 배려로 체육관의 허드렛일을 도맡아 하며 살아가다가 ‘펀치드렁크’ 진단까지 받는다. 허나 그 앞에 나타난 신입관원 ‘민지’(이혜리)의 응원에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인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로 결심하고 무모한 도전을 시작한다. 개봉은 오는 9일이다.

영화 ‘제미니 맨’은 ‘브로크백 마운틴’, ‘색계’, '라이프 오브 파이‘ 등을 연출한 이안 감독의 신작이다. 윌 스미스가 1인 2역을 소화해야 하는 주인공을 맡이 대표작을 또 다시 갱신했고,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클라이브 오웬, 베네딕 웡, 랠프 브라운, 린다 에몬드, 일라이 볼로크 등이 등장한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F물인 해당 작품은 전설로 불리는 요원이 자신의 복제인간에게 추격당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쫓기고, 알고 보니 의문의 요원은 그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의 산물임을 알게 되며 충격에 빠진다. 개봉은 오는 19일다.

‘영화 공작소’를 통해서는 ‘두번할까요’와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소개했다. ‘두번할까요’는 ‘용의주도 미스 신’, ‘황구’ 등을 연출한 박용집 감독의 신작이다.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과 함께 성동일, 정상훈, 김현숙, 박경혜, 구성완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권상우와 이종혁 조합은 ‘말죽거리 잔혹사’를 떠올리게 하는데, 실제로 영화 안에서 ‘말죽거리 잔혹사’의 명장면을 패러디 해 눈길을 끈다.

‘현우’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감행했던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하지만, 그것도 잠시 엑스와이프 '선영'이 되돌아온다. 게다가 옛 친구 ‘상철’까지 달고 말이다. 선영의 입장에서는 현우 없이는 어려운 일 투성이인 가운데 모든 게 완벽한 상철이 나타난 상황이다. 상철은 이상현 선영과의 강렬한 만남 후에 싱글라이프 청산을 꿈꾸면서, 연애 상담을 위해서 현우를 찾아간다. 개봉은 오는 17일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숨 쉴 틈 없는 액션 스릴을 선사하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활약한 루크 홉스(드웨인 존스)와 앙숙이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가 본의 아니게 한 팀이 돼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다는 내용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토르’ 친구 ‘헤임달’로 익숙한 이드리스 엘바가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함을 지닌 악당으로 등장한다. ‘존윅’ 시리즈와 ‘데드풀’ 시리즈를 연출한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참고로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최근 VOD로 출시됐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