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파주 돈까스&쌀국수 3총사 식당 위치는? “함께하면 더 맛있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0.03 19: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25회에서 ‘한 끗의 기적’ 고민을 행복으로 만족도 100% 헤어샵, ‘골목 빵집’ 절정의 부드러움 큐브크림빵 베이커리, ‘맛의 승부사’ 특제양념으로 재탄생한 최고의 한우갈비, ‘소문의 맛집’ 함께하면 더 맛있는 돈가스&쌀국수3총사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3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경기 고양시 소재 숙성한우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파주 운정역과 야당역 사이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돈까스·쌀국수 전문점이다. 지난 1998년에 오픈해 20년 넘는 세월이 흘러 지금에 이르렀다. 특급호텔 30년 경력에 기능올림픽 은메달과 함께 각종 국제요리대회에서의 화려한 수상경력 등을 자랑하는 오너셰프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더욱 믿음이 간다.

이번 방송에서 조명된 베트남쌀국수 세트메뉴가 인기다. 양지쌀국수, 해물쌀국수, 짬뽕쌀국수에 돈까스가 세트로 나온다. 쌀국수와 돈까스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의 가격은 1만3,500원이다.

돈까스는 왕돈까스, 홍콩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매운돈까스, 모둠까스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샐러드, 우동, 스파게티, 알밥 등 다양한 요리를 주문할 수 있다. 여름에는 코다리비빔쌀국수와 냉모밀도 별미로 꼽힌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내XXX까스

경기 파주시 송학말길(야당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