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컬러풀 다니엘’ 강다니엘, 완벽한 피지컬 뽐내며 ‘다이빙 삼매경’…못하는 게 뭐야? ‘갓다니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강다니엘이 유튜브 채널 ‘컬러풀 다니엘’에서 완벽한 수영 실력을 뽐냈다.

지난 2일 공개된 ‘컬러풀 다니엘 Ep. 2 방콕’에서는 강다니엘이 방콕을 찾아 스태프들과 함께 휴식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그는 바쁜 스케줄이 끝난 후 함께한 스태프와 다 같이 수영장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다이빙하며 수영을 즐기면서 아이같이 해맑은 모습이 돋보였다.

강다니엘 /
강다니엘 / 유튜브 채널 ‘컬러풀 다니엘’ 영상 캡처

이를 본 팬들은 “이번 회는 뭔가 짧은 느낌이다. 빨리 다음 에피소드 보고 싶어”, “아 귀여워 즐기는 모습 보니까 좋다”, “수영하는 모습 너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3세인 강다니엘은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 최종 1위에 오르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했다.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이 발매된 지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장(한터차트 집계)을 넘기는 기록을 세웠다. 남녀 솔로 아티스트 초동 기록을 새로 쓰는 등 대세임을 제대로 입증하며 매일 상승하는 기록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KT 통신사와 치킨 브랜드, 뮤플리등 광고 모델과 각종 화보로 여전한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팬들과 꾸준한 소통으로 팬 다니티에 대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첫 단독 팬미팅 ‘COLOR ON ME’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7월 방콕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에서 개최된다.

최근 강다니엘은 유튜브 ‘컬러풀 다니엘’ 채널을 개설하면서 그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