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SF9 로운, 어쩌다 발견한 미남의 하루…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 SF9의 멤버 로운이 자신의 하루를 공개했다.

지난 2일 로운은 에스에프나인(SF9)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MBC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SF9 #ROWOON”라는 글을 올려 드라마 시청을 독려했다.

이어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의자에 앉아 턱을 치켜들고 날렵한 턱선과 콧대를 자랑하는 로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드라마 속 순정만화 캐릭터 하루 역만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그의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로운 / SF9 공식 인스타그램
로운 / SF9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하루(극중 역할)야 사랑해” “로운아 네가 너무 자랑스러워” “행운을 빌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로운은 2016년 그룹 SF9의 멤버로 데뷔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키 190cm가 넘는 피지컬로 그룹 내 센터를 맡고 있는 로운.

데뷔 전부터 드라마와 예능 등의 활동을 펼친 그는 드라마 ‘학교2017’ ‘모두의 연애’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여우각시별’에 이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으로 발탁돼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스카이캐슬’의 우주 역 찬희가 같은 그룹으로 있어, 그 바톤을 이어 연기돌로 거듭나는 SF9의 행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하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

'어쩌다 발견한 하루' 공식 홈페이지 제공
'어쩌다 발견한 하루' 공식 홈페이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