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카라타 에리카, 촬영 현장 공개…‘당당한 자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03 03: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한 일본인 배우 카라타 에리카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최근 카라타 에리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ㅋㅋㅋ #아스달연대기 #arthdalchronicles"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타 에리카는 말을 타고 있다. 또한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선보였던 모모족의 샤바라 캐릭터 의상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사진이 공개되자 그의 팬들은 "샤바라", "말 조는 모습 귀여움", "아스달연대기 시즌2에도 나와주세요", "아스달 연대기 파트4에서 보길 기대합니다", "사랑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일본 국적의 배우 카라타 에리카는 올해 나이 23세다. 일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해온 카라타 에리카는 최근 tvN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다.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3(시즌1)'에서 모모족 샤바라 역으로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은섬(송중기 분)을 구해주는 등 활약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아스달 연대기' 합류 전 카라타 에리카는 LG 스마트폰 광고의 주인공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한 나얼, 넬 등 국내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 시즌2(파트4)'에도 출연해 모모족 샤바라 캐릭터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