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잘츠부르크, 중계 채널은?…황희찬 선발 여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리버풀과 레드불 잘츠부르크가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 대결한다. 황희찬이 선발 출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3일(한국시간) 오전 4시 리버풀의 홈구장 안필드에서는 레드불 잘츠부르크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조별예선 2차전이 펼쳐진다.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조별 예선에서 현재 리버풀은 3위에 머물고 있다. 앞서 나폴리와의 1차전에서 리버풀은 2실점을 기록하며 패배했고, 승점은 0점이다.

리버풀 잘츠부르크
리버풀 잘츠부르크

리버풀의 상대인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잘츠부르크는 지난 18일 진행된 헹크와의 1차전에서 6대 2로 승리했다.

리버풀과 잘츠부르크의 대결이 다가오며 한국인 선수 황희찬의 출전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잘츠부르크 소속인 축구 선수 황희찬은 1차전에서 1골 2도움을 기록하는 활약을 했다.

챔피언스리그 리버풀과 잘츠부르크 대결을 앞두고 양팀의 선발 라인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나폴리전에서 패배한 리버풀이 마네, 피르미누, 살라, 반 다이크 등 주력 선수들을 적극 기용할지 주목된다.

리버풀과 잘츠부르크와의 챔피언스리그 E조 조별예선 2차전 중계는 네이버스포츠와 스포티비2(SPOTV2)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