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악예능 ‘수요일은 음악프로’ 김재환, 귀여운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 째니…“본방사수 잊지마세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03 00: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음악예능 ‘수요일은 음악프로’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첫 예능 고정에 나선 김재환이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끈다. 

2일 김재환의 공식 트위터에는 “잠시 후 11시 tvN에서 첫 방송 되는 ‘#수요일은_음악프로 ‘에 재환이가 출연합니다 두근두근 재환이의 첫 고정 예능의 첫 방송인만큼 우리 윈드 여러분들 본방사수 잊지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환은 흰 티에 검정색 슈트를 매치해 깔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귀엽게 미소지으며 브이를 그리는 그의 모습은 팬클럽 ‘윈드’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첫 예능 완전 잘했어요!!”, “재환이 보려구 티비엔 켜놨어요. 완전 이뻐”, “수요일마다 볼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꼭 본방사수할게요”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김재환 공식 트위터

Me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활약을 펼치며 워너원(Wannaone)으로 활동한 김재환은 솔로 행보를 걷고 있다. 

지난 5월 발매한 ‘Another’에 이어 8월 26일 스텔라장과 함께한 ‘포켓리스트 8/12’를 발매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재환은 첫 예능 ‘수요일은 음악프로’의 고정으로 합류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유쾌한 사람들과 한바탕 놀고 나면 내일 들을 노래 몇 곡이 남는 밤. 조금은 이상한 방법으로 좋은 음악을 함께 듣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