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혹’ 권상우, 최지우와 은밀한 ‘상상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유혹’의 권상우가 최지우와 아찔한 스킨십과 은밀한 상상키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6회에서는 아내 홍주(박하선 분)와 별거를 시작한 석훈(권상우 분)이 M호텔 인수사업에 뛰어들며 세영(최지우 분)과의 만남 횟수가 잦아지는 과정이 전개된 가운데, 이를 통해 묘한 분위기에 휩싸이는 인물들의 감정변화가 눈길을 끌었다.
 
‘유혹’ / SBS
‘유혹’ / SBS
세영에게 흔들린 마음을 들킨 이후 아내와 별거를 하게 된 석훈은 이날 세영을 찾아가 M호텔 인수사업에 자신을 써줄 것을 제안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석훈이 이 같은 돌발 제안을 하게 된 까닭은 겉으로는 자기 능력을 시험해보고 싶다는 이유였지만, 실은 깨어진 부부관계를 회복시키겠다는 나름의 해법이 숨어있었다. 즉 아내에게 세영 곁에 있어도 흔들리지 않는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차석훈식 정면 돌파 방식인 것.
 
그러나 석훈의 이 같은 의도와는 달리 홍주와 세영의 생각은 다른 곳에 머물러 있었다. 홍주는 세영으로 인해 자신과 별거하게 된 석훈이 세영을 다시 찾아간 사실에 충격을 넘은 절망감에 휩싸였고, 여기에 세영으로부터 다분히 의도적인 도발까지 당하며 막다른 골목에 몰리게 됐다.
 
또 다른 당사자인 세영은 자꾸만 떠오르는 석훈 생각이 급기야 위험한 상상으로 번지는 등 세 사람의 입장은 그야말로 동상이몽에 다름이 없었다.
 
문제는 이 같은 동상이몽을 모르는 석훈이 호텔 인수를 위해 세영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는 사실이었고, 두 사람의 감정을 흔들만한 사건 또한 벌어지게 됐다. 호텔 인수사업에 있어 핵심 인물인 두창화 회장을 만나야 하는 과정에서 석훈과 세영 사이의 자연스런 스킨십이 오고간 것.
 
험한 길을 지나게 된 과정에서 석훈이 세영을 에스코트한 상황이었지만, 위험 앞에 자신을 지키는 든든한 존재라는 점에서 안 그래도 흔들리는 세영의 마음이 자극받기에 충분했다. 더구나 세영이 홍주에게 석훈을 향해 흔들리는 마음을 더는 감추지 않겠다고 선언한 상황이었기에 손을 잡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선 그 자체만으로도 위험이 감지됐다.
 
깨어진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벌인 선택이지만 동시에 위험한 유혹의 상황에도 스스로를 노출하게 된 석훈의 외로운 싸움이 과연 어떤 결실을 맺게 될지 주목된다. 세 사람을 덮친 유혹의 서막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