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쳐2' 김소영, 완벽한 베이글녀…김인욱과의 관계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03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러브캐쳐2'에 출연하는 김소영의 일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4일 김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수영 원해 (수용 못하는 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찍은 김소영이 담겼다. 수영복을 입은 김소영은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가녀린 팔뚝과 핸드폰으로 가려지는 작은 얼굴이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몸매 진짜 좋다", "러브캐쳐 보고 호감 됐어요~", "언니 분량 너무 아쉬워요", "너무 예쁘십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은 최근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러브캐처'는 5천만 원이라는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캐처들의 거듭되는 반전과 은밀한 로맨스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지난달 26일 방송에서는 마지막 챌린지 미션에 도전하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은 박정진과 김가빈, 김인욱과 김소영, 정찬우와 이영서, 장연우와 김채랑, 김민석과 송세라가 각각 커플을 이뤄 함께 챌린지 장소로 이동했다.

김소영은 미션이 진행되는 김인욱에게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적극적인 마음 표현으로 말 한 마디마다 눈길을 떼지 못하게 했다. 하지만 이에 비해 김인욱은 다소 눈치가 없는 모습을 보며 보는 이들을 답답하게 만들기도. 

방송 말미 '러브캐처'였던 김민석과 김채랑이 탈락한 가운데 김소영의 정체는 '머니'일지 '러브'일지, 김인욱과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net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밤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