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이벌1+1' 김기범, 외로움 호소? 독거노인 뜻+소주병 사진 '덩그러니'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02 17: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썸바이벌1+1' 김기범이 간접적으로 외로움을 호소했다.

지난 1일 김기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utur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독거노인의 뜻이 담긴 사전을  직접 캡쳐해 올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2일 "SoPi soju+pizza 코가 삐뚫어지게 마셔보자!!"라는 글과 함께 소주 한병만 덩그러니 놓여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김기범 SNS

이에 네티즌들은 그가 올린 사진과 메세지를 미루어보았을때 간접적으로 외로움을 호소하는것이 아니냐며 "결혼하고 싶니?", "무슨 뜻이냐 기범아", "나도 이럴 것 같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나이 33세인 김기범은 지난 2005년 KBS2 '반올림 시즌2'에 출연해 슈퍼주니어로 데뷔했다. 이후 2015년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어 그룹을 탈퇴했다.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에 출연중인 김기범은 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매력 어필에 나서는 등 과감한 애정 공세를 펼치며 아찔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은 썸도 타고 장도 보는 신개념 썸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