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청하-주결경, 재결합 앞두고 친분 과시…컴백 언제?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02 17: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이오아이(I.O.I)의 멤버로 함께 활동한 청하, 주결경이 ‘배틀트립’을 통해 함께 광저우에 방문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주결경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본방사수 해주세용 #배틀트립 #청결한 광저우투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결경은 청하와 밀착해 얼굴까지 가까이하고 친자매같은 모습으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그룹 활동 종료 이후 오랜시간 각자의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두 사람이지만 바로 어제 만난 친구인 듯 어색함이라고는 전혀 느껴지지 않는 모습이다.

주결경-청하 / 주결경 인스타그램
주결경-청하 / 주결경 인스타그램
청하-주결경 / 주결경 인스타그램
청하-주결경 / 주결경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은 “너무 귀여워요 언니들” “어떡해 두 사람 너무 이뻐” “우와 짱이다 배틀트립에!”라는 반응을 보였다.

‘프로듀스101’을 통해 2016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에 최종 데뷔한 두 사람은 ‘너무너무너무’ ‘소나기’ 등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년간의 짧은 활동 기간을 마치고 청하는 솔로 가수로 데뷔, 주결경은 그룹 프리스틴(PRISTIN)의 멤버로 재데뷔했다.

청하는 ‘와이 돈 유 노(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스내핑’ 등 히트곡을 발매해 데뷔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쓰는 강력한 파워를 가진 가수로 성장했다.

한편 주결경이 속한 프리스틴은 멤버 카일라의 건강상의 문제로 팀 탈퇴에 이어, 데뷔 2년만에 갑작스러운 팀해체 소식으로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이가운데 두 사람이 속했던 아이오아이(I.O.I)가 오는 12월 재결합 한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올해 10월 컴백 예정이었으나, 전소미와 우주소녀 유정의 합류를 위해 컴백시기를 늦춰 완전체로 컴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